카테고리 없음

2011년 6월5일 요즘 이야기

kk고상 2011. 6. 5. 23:59
  • [Daum블로그]석류: 제32소시집 석 류 터질 듯하네요, 하늘이 그 하늘 품고 있네요, 석류가 天福과 내통하고 있네요, 석류가 홀로 있네요, 난 산에 오르니 귀 긁어주네요, 쇠박새가 눈망울 긁어주네요, 산부추꽃이 뜨겁게 맞선보네요, 구절초가 하산하니 터질 듯하네요, 내가 맞선보..
  • [Daum블로그]도봉산의 유월: 칼바위봉에 도라지 심고 제39소시집 산을 갖는다• 67 산, 산, 산, 산이 산이 아니라고 한다 산, 산, 산, 산이 산이라고 한다 산은 마음이다 산, 산이 산이라고 할 때 여보라고 부르고 싶다
    image
  • [Daum블로그]함박꽃: 이 땅에 천복을 주러 함박함박 피려나보다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