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은행

가는 가을 아쉬워하며

kk고상 2008. 11. 6. 08:38

 

봄은 꿈과 희망을 준다

가을은 유종의 미학으로 큰 교훈을 주고

위대한 사랑의 결실을 보여준다

 

 

 

                                  가 을

 

                                               고 상 원

 

 

가을은 황홀한 우포늪이다

사랑으로 와서 사랑으로 가는 나의 처음사랑이다

천사로 와서 천사로 떠나가는 나의 어머니다

태어날 때 울고 떠나갈 때 우는 우리 몸까지

행복으로 물들이며 떠나가는 머슴이다

우리의 뜨거운 피와 나의 가난한 피까지

행복으로 물들이며 떠나가는 시인이다

행복으로 와서 행복으로 떠나가는 나그네다

사랑으로 와서 사랑으로 가는 나의 똥이다

결실 품고 와서 결실 놓고 가는 나의 할머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