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노래하는 시선/자연나라

한 겨울에도 꽃이 만발하다~~ 일려 시

kk고상 2021. 12. 30. 17:45

한 겨울에도 꽃이 만발하다
    나무 고상원

슬며시 넘어온 한겨울에
앞만 보고 동네 한바퀴 걸으면
하늘과 공()만 보이네요
옆을 보고 걸으면 꽃이 보이고
열매가 보이네요
넝쿨장미에 꽃이 피었네요
벚나무에 눈부신 꽃이 피었네요
목련꽃도 가지마다 눈부시네요
한겨울에 꽃은
마음의 꽃이네요
()의 꽃이네요
포도나무에 열매도 주렁주렁 열리지요
장미 가지에
하양 분홍이 피어 눈부시네요
()이 주는 선물이네요
마음의 꽃과 열매라 더없이 좋네요


외롭고 차가운 바람 마시고
동네한바퀴  걸으며
벚나무 가지 꽃봉 앞에서

테너 박인수의 친구여 노래 들으면
무수한 벚꽃이 날아오네요

 

****연말 과 새해에 꽃이 만발하시길 바랍니다